빠르고 효과적인 영양소 보충, VITASCHNELL

조회수: 1172
4월 30, 2021

에디터 이혜미 | 포토그래퍼 박재용 | (제품) 세트 스타일링 유여정(프롬와이제이)




비타슈넬(VITASCHNELL)은 의약품 강국인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ita(라틴어, 생명), Schnell(독일어, 빠른)의 합성어인 브랜드명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빠르게 채우다’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원료 생산부터 완제품 제조까지 모두 독일에서 이루어진 후 정식 수입되며, 까다롭게 엄선한 최상급 원료만 사용한다. 대표 제품인 ‘알티지 오메가 3’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생산 기술력을 보유한 알파캡스(Alphacaps)에서 제조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22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나의 캡슐에 담은 ‘디-포뮬라’는 남녀 공용 제품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 성분을 제공한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PTP 개별 포장 방식을 적용해 휴대하기 용이하다.
‘비타민 C 이뮨’은 바쁜 일상 속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보충할 수 있도록 비타민 C와 아연을 조화롭게 담았다. 비타민 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비타민 C 이뮨 하루 한 알이면 비타민 C 1,000 mg을 섭취할 수 있다. 뼈 건강을 위해 세 가지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한 ‘칼슘 마그네슘 D’는 뼈와 근육 유지에 필요한 칼슘, 에너지 이용 및 근육 기능에 필요한 마그네슘, 칼슘 흡수와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 D를 모두 담았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배합비를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 문의 070-4077-1919




(왼쪽부터)
D-포뮬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C 이뮨, 알티지 오메가 3 모두 가격 미정.
알티지 오메가 3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옥수수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하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