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프레쉬 워터젤 증정 이벤트

조회수: 4470
1월 03, 2013



크레모랩이 더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www.cremorlab.co.kr

크레모랩 프레쉬 워터젤 증정 이벤트”에 대한 1개의 생각

  1. 10년간 조선일보를 받아보면서 뷰티, 패션, 보석 등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 이렇게 웹을 통해 style chosun으로 다시한번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이와함께 요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집에 머무르지 않고, 매일 헬스를 다니는 탓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크레모랩의 수분크림으로 올 겨울, 촉촉한 피부로 지내고 싶습니다!!
  2. 패션이나 뷰티쪽 관심이 많은데 이렇게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아요. 깔끔하고 세련되게 정리되어 있어 더욱 보기도 좋구요. 크레모랩은 판매처가 많지 않아 아쉬운 정말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가고 끈적이지 않아 참 좋은 것 같아요.
  3. 수분의 흡수를 돕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꽉잡아준다니 건성인 제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 쿨링효과까지 있어 홍조가득한 제얼굴에 하얀 낯빛을 만들어줄꺼같아요^^워터 젤타입 제품경우 끈적임이 많은데 크레모렙 티이엔 제품은 산뜻한 발림감이라고 하니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을꺼같아요 밤에만 사용가능이 아니라 올데이 사용가능하니까 더욱 자주 사용할수 있고 대용량이라 맘놓고 사요~ 건성에 민감성이라 항상 제품고르기가 힘든데 포뮬러가 자극적이지 않아 촉촉하고 트러블없이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 너무 사용하고 싶습니당~ 수분감 가득^^ 지속력 굿!! 크레모렙 티이엔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젤로 제얼굴에 수분을 가득채워주고싶어요
  4. 아는 지인분이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해주셔서 너무 써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온천수 코수메틱으로 천연 미네랄과 다양한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수분 보습력과 항산화 작용 등 많은 효과를 지니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더 탐나는 제품이 아닐 수 없네요! 요 온천수로 만들어진 크레모랩은 20~30대 여성이라면 더욱 더 욕심이 가겠어요~ 요즘 겨울이라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사무실에서는 점점 거칠어가는 제 피부를 위해 이벤트를 참여합니다.^^ 제 피부, 스타일조선이 책임져 주실거죠???
  5. 정말 듬뿍 듬뿍 발라주고 싶네요. 거침의 정도를 넘어섰으니 수분을 꽉 잡아주는 크레모랩. 고급스럽고 깔끔한 용기에 담겨져 있네요~지성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유분감 없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고 하니 피부를 더 탄력있고 반질반질 윤기있게 가꿔주니 참 좋은 워터젤인 것 같아요! 제 피부에게 겨울의 바람을 좀 막아주고 싶어요~!
  6. 온천수 화장품에 병원에서도 볼수 있는 화장품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더 믿음이가기도 하구요. 친구가 쓰고 있길래 추천으로 한번 발라봤는데 끈적임 없이 싹 흡수 되어 정말 좋더라구요. 가벼운 느낌인데 촉촉함은 오래가구요. 판매처가 많지 않아 구하기 어렵던데 꼭 한번 써보고 싶어요~
  7. 크레모랩 페이스북을 우연히 알게 되었다가 스타일 조선까지 알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회원가입과 뉴스레터 신청을 완료하고 스타일조선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찬찬히 구경중이에요 다양한 정보들 앞으로 많이 받아보고 싶어요 ㅎㅎ 스타일조선과 크레모랩 모두 화이팅!!
  8. 건조함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최고의 믿을만한 제품이라 신청합니다!! 피부가 워낙 예민해서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직접 만들어도 보고, 천연주의 제품을 선호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천연화장품들은 믿을 만한 성분이죠!! 이제품은 좋은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줄 제품이네요!! 무엇보다 신뢰감을 갖고, 제 피부에 생기를 가득 채워줄 제품이라 그 촉촉함 직접 느껴보고 싶습니다!! 건조함에 발버둥치고 있어서 별 짓을 다하고 있거든요!!
  9. 요즘 같은 겨울철엔 피부가 너무 건조해요. 어떤 크림은 수분보다 끈적임이 강하구요. 그런데 크레모랩은 젤타입이라 산뜻하게 바를수 있을것 같네요. 천연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라니 민감성 피부인 저에게도 잘 맞을것 같아 써보고 싶어요.
  10.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으로 접어들고 직장에서 스트레스도 받다보니 요즘 피부가 유난히 거칠어지고 부스터를 발라도 건조함이 남고 여드름까지 나더라구요 ㅠㅠ 총체적 난국인 제 피부... 어떤 화장품을 써야지 좋아질까 하던 참에 온천수 수분크림을 알게 됐고, 그 중에서도 평이 좋은 이란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평소에 피부가 안 좋을 때 온천욕 하게 되면 피부가 뽀얘지고 부들부들해지잖아요:) 크레모랩도 그런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제 피부도 좋아지고 소문도 많이 내서 피부문제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 공유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레모랩 대박나라~ ㅎㅎ
  11.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들이랑 차이없는 성분에 합리적인 가격, 미네랄 천연성분의 효능까지 3박자를 만족합니다. 동양생명과학 더욱 발전하세요 화이팅입니다~!
  12. 꺄악 ㅎ손 번쩍이요.!! 크레모랩은 말로만 살짝 들어서 사실 제품은 잘 알지는 못하지만 젤텍스쳐와 자연주의 화장품인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좋을꺼 같아요. 건조한 이 겨울에 요 크림 하나면 광채피부 부럽지 않을꺼 같은데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