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sture Delivery

조회수: 467
2월 21, 2018

에디터 배미진, 권유진 | photographed by ahn joo young

26년간 단 한 번도 리뉴얼하지 않고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는 저력을 지닌, 기초 관리를 위한 퍼스트 에센스,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꼭 한번 사용해야봐야 할 특별한 제품이다.


180221_delivery_01
1
180221_delivery_02
2
180221_delivery_03
3
180221_delivery_4
더 촉촉한 스킨케어의 첫 단계, 모이스처 리포솜
하이엔드 코즈메틱 브랜드, 데코르테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보라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모이스처 리포솜’이다. 이젠 보라색만 봐도 데코르테를 떠올릴 정도로 상징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처음 출시했을 당시만 해도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라는 독특한 사용법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높은 판매율을 넘어 수많은 유사 제품을 탄생시키기도 했으니, 그 인기는 대략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R&D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데코르테지만, 26년이 지난 지금까지 리뉴얼할 만한 이유를 찾지 못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정도로 데코르테의 명성을 담은 제품인 만큼 성분, 기술력, 효과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은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기술인 리포솜인데, 이는 0.1미크론의 초미립자 캡슐 기술로, 뛰어난 침투력과 안전한 피부 친화력을 자랑하며 스킨케어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중층 리포솜은 캡슐 층이 여러 겹으로 이루어져 있어 리포솜 캡슐이 한 겹 한 겹 녹을 때마다 캡슐에 함유된 미용 유효 성분이 방출되어 뛰어난 지속력과 흡수력을 발휘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그 때문에 세안 후 바로 바르면 수분과 영양을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어 다음에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높여준다.
세안 후 처음 만나는 깊은 보습
이 제품을 수년간 사용해온 마니아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후기는 사용 전후의 피부 상태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이다. 보통 세안 후 피부가 땅길 정도로 심하게 건조한데, 맨 얼굴에 이 제품을 먼저 사용하면 마치 메마른 땅에 수분이 쏙쏙 흡수되듯이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 부드러워지고, 기존에 사용하던 로션과 크림을 더해주면 이보다 더 촉촉할 수 없다. 모이스처 리포솜만으로도 달라진 피붓결과 톤을 느낄 수 있지만, 데코르테의 리포솜 라인이나 고기능성 럭셔리 라인인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라인과 함께 사용한다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금세 건조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또는 그동안 기능성 화장품의 효과에 실망감을 느꼈다면 화장품 전 라인을 바꾸기 전에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을 기존 뷰티 루틴에 추가하는 것이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 이 에센스 하나만 더해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올해는 데코르테의 오랜 뮤즈인 여배우 김남주가 모델로 나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릴 예정이다. 40ml 12만원대, 60ml 16만원대.
문의 080-568-3111
“모이스처 리포솜이 출시된 지 벌써 26년이 되었네요. 10년 넘게 이 에센스를 사용해왔는데, 리포솜은 성분이나 효능까지 늘 한결같아서 좋아요.” _배우 김남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