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Table

조회수: 515
6월 07, 2023

에디터 성정민

크리스털로 현대적이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와로브스키에서 새로운 테이블웨어 컬렉션인 ‘로젠탈 시그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제 스와로브스키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다이닝 테이블에서도 즐길 수 있다.


1
2

매 시즌 클래식하면서도 동시대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크리스털 커팅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주얼리뿐 아니라 홈 데코를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스와로브스키만의 반짝임과 크리스털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하기 좋은 글라스 및 테이블웨어는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샴페인 잔부터 크리스털 와인잔에 이르기까지, 스와로브스키만의 현대적인 다이닝 글라스 컬렉션은 멋진 디너 홈 파티를 개최할 때도, 특별한 선물을 위해서도 제격이다. 이러한 스와로브스키에서 이번에는 세계적인 포슬린 장인 기업 로젠탈(Rosenthal)과 컬래버레이션해 생기 넘치는 컬러의 테이블웨어 컬렉션, ‘로젠탈 시그넘 컬렉션’을 선보였다. 그동안 스와로브스키에서 선보여온 글라스웨어와는 또 다른 매력의 티웨어로 우리에게 또 한번 즐거움을 선사한다.


3
4
5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
19세기 오스트리아 예술 운동에서 영감받은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의 레트로 퓨처리즘 감성을 담은 이번 테이블웨어에서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비비드한 그린과 핑크 컬러다. 여기에 모던하고 현대적인 스와로브스키만의 디자인 감성을 그대로 녹여냈다. 포슬린 장인 기업 로젠탈과 협업하면서 두 브랜드의 장점과 헤리티지를 제품에 모두 담아낸 것. 가장 돋보이는 것은 스와로브스키의 모티브인 팔각형이다. 손잡이는 물론 디자인 전반에 팔각형 모티브를 적용해 스와로브스키만의 다채로운 컷 디테일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금색 컬러 테두리의 독특한 그래픽 장식을 입혀 마치 갤러리의 작품과 같은 감성을 전한다. 뚜껑에 얹은 크리스털 포인트 역시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크리스털 리드와 중앙에는 스완 각인 스탬프를 더해 현대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티 컵 및 에스프레소 컵 세트와 두 가지 사이즈의 플레이트, 그리고 커피 포트와 화병 등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선보여 다이닝 테이블을 통일감 있게 연출 가능하며, 각각의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입해 리빙 공간 분위기에 맞춰 장식할 수도 있다. 문의 1522-906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