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모티브의 브로치 90만원대 루이 비통. 계속 읽기
여기 방부제 없이 매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화장품이 있다. 가정용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할 수 있는 냉장 화장품 프로스틴이다. 유해 성분 0%, 여기에 순수한 비타민 C만 더한, 단 한 번도 보지 못한 새로운 화장품을 소개한다. 계속 읽기
샤넬 화인 주얼리는 가을을 위한 주얼리로 까멜리아 컬렉션을 제안한다. 까멜리아는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심벌 중 하나로, 마드모아젤 샤넬이 가장 좋아했던 꽃으로 알려져있다. 18K 옐로 골드로 이루어진 까멜리아 목걸이는 세월의 흐름을 뛰어넘어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문의 02-3442-0962 계속 읽기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은 이제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에서도 큰 화두다. 이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가장 세련되게 표현하는 방식 중 하나. 매년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는 슈에무라다. ‘예술은 삶의 한 방식이다’라는 브랜드의 철학에 따라 매년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선보이는데, 올해의 주인공은 바로 현대미술의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그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6♡PRINCESS’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5.6g 8만5천원).
하이 패션을 점령한 아웃도어 룩부터 봇물 터지듯 이어지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의 국내 론칭까지. 지금은 그야말로 그 끝을 모르고 고공 행진 중인 아웃도어 패션 전성기다. 계속 읽기
어떤 셔츠와 타이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클래식 수트의 세계. 2013 F/W 시즌에서 채집한 6개의 키워드와 함께 포멀하거나 캐주얼하게 변신하는 수트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자.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