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Repair

조회수: 187
5월 01, 2024

에디터 윤자경 l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피부 본연의 활력과 숭고한 광채를 일깨우고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낸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피부 활력을 북돋고 숭고한 광채를 일깨우다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놀라운 힘과 감각적인 스킨케어를 결합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수블리마지 스킨케어 컬렉션은 오랜 시간 많은 이에게 사랑받으며 라인을 확장해왔다. 그리고 올해 프리미엄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멀전인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귀중한 원료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밀크를 함유한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활력을 충전해주는 프리미엄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다. 피부에 산뜻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감각적인 스킨케어를 즐길 수 있다. 또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보호해주고 피부 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포뮬러로 오랜 시간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그리고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루쿠 씨앗 추출물을 함유한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유분 레벨을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멀전이다. 수분감, 편안함, 주름, 탄탄함, 균일함, 피부 강화, 광채 등 샤넬 연구소에서 정의한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지표에 집중 작용한다. 가볍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번들거림을 줄여주며, 모공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사용 후 부드럽고 산뜻한 감촉과 함께 매트 피니시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궁극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고 있다면 수블리마지 스킨케어 리추얼을 추천한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프리미엄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125ml 21만1천원.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멀전 50ml 44만5천원.
수블리마지 라 크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50g 61만2천원, 리필 50g 52만원.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센스 40ml 67만원.


건강한 광채로 가득 찬 피부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길 바라는 여성을 위한 새로운 뷰티 리추얼, ‘수블리마지 뤼미에르’를 소개한다.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컬렉션은 두 가지 핵심 성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다. 샤넬 연구소는 2006년 최초의 자연 유래 활성 성분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PFA를 개발했다. 이 활성 성분은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탁월하다. 특히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꼬투리에서 추출한 워터는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다음은 피부 광채를 위한 알프스의 보석, 안틸리스 추출물이다. 프랑스 알프스 지역에서 자라나는 안틸리스는 빛을 받을 수만 있다면 척박한 환경에서도 끈질기게 자라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 그러한 안틸리스에서 얻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에 대응하고, 착색으로 인한 칙칙한 피부 톤에 작용하며, 세포 방어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는 효능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한다.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컬렉션에는 이토록 귀중한 성분이 담겨 있다. 피부 광채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는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뤼미에르 엑스폴리앙’이 제격이다. 각질 토너 역할을 하며, 산뜻한 텍스처가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다크 스폿을 감소시켜주고 균일한 피붓결을 선사한다. 그다음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앞서 소개한 두 가지 성분과 더불어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글리세린과 영양을 공급하는 시어버터도 풍부하게 함유했다. 특히 크림을 바르기 전 단계에서 피부의 광채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수블리마지 라 크렘 뤼미에르’는 피부에 수분감, 탄력, 화사한 광채를 더해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 찬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가 부드러워지며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뤼미에르 엑스폴리앙
피부 속 빛을 깨우는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각질 토너 125ml 19만1천원.
수블리마지 라 크렘 뤼미에르
강력한 에너지와 광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크림 50g 52만8천원.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
피부 광채를 되살려주는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에센스 40ml 67만원.


맞춤형 프리미엄 나이트 케어
바쁜 현대 여성을 위한 맞춤형 나이트 케어,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 라인은 고농축 포뮬러로 밤사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해 다음 날 숭고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컬렉션에만 함유된 히말라야산 스웨티아 성분을 주목하자. 샤넬은 히말라야산 스웨티아를 얻기 위해 생물 다양성이 풍부한 부탄의 현지 단체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맺고 꽃이 피는 3년마다 수작업으로 수확한다. 수확을 마친 꽃은 샤넬 하우스만의 공정을 거쳐 스킨 리페어링 성분으로 맞춤 생산된다. 이렇게 정성스러운 공정을 거쳐 탄생한 성분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며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는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함유해 피부 보호 및 피부 활력을 깨워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 최적의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성분, 크로노펩티드가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스킨케어 사이클을 유지 및 촉진할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 감각적인 오일 인 워터 타입 포뮬러는 피부에 닿으며 물로 바뀌었다가 산뜻한 오일 포뮬러로 바뀌어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은 피부에 활력을 채우고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고농축 크림으로, 샤넬 연구소에서 정의한 수분감, 피부 편안함, 주름, 탄탄한 피부, 균일한 피부, 피부 강화, 광채 등 다양한 지표에 집중 작용해 강력한 피부 리페어 효과를 제공한다. 관리 후 다음 날 아침,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숭고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고 싶다면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컬렉션을 경험해보자. 문의 080-805-9638, www.chanel.com


(왼쪽부터 차례대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피부에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고 활력을 깨우는 프리미엄 고농축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30ml 83만원, 리필 30ml 69만9천원.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프리미엄 고농축 리페어 크림 50g 82만1천원, 리필 50g 69만8천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