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배우 8인의 자선화보

조회수: 13475
12월 04, 2012

컨트리뷰팅 디렉터 안상미 |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jung min

2012년 12월, 8명의 배우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올겨울, 그들이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가 따뜻한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아름다운 이들과 뜻 있는 럭셔리 브랜드가 함께한 이번 <스타일 조선일보>의 화보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후원자가 되어 그들에게 희망을 주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한 것입니다. 연말, 바쁜 스케줄과 쉽지 않은 여건에도 모든 수익과 재능을 기부해 선뜻 후원자가 되어주신 셀러브리티들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브랜드들에게  진심으로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화보와 관련된 모든 수익은 배우들의 이름으로 어려운 아동을 돕는 ‘어린이재단’에 기부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 조선일보>의 홈페이지 www.stylechosun.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a Ji Won with Fendi

“여배우로서 이렇게 좋은 일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세상에 아이들만큼 소중한  존재가 어디 있겠어요.”


여배우 하지원이 착용한 원피스는 펜디의 2013 S/S 리조트 컬렉션. 가방은 ‘언제나’를 뜻하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오렌지 컬러 펜디 투 주르(2 Jours) 백.

Ryu Seung Ryong with Montblanc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 에서 ‘딸바보’ 역할을 맡은 배우이자, 두 아들을 사랑하는 아빠로서 이 캠페인에 참여하니 느낌이 특별합니다.”

배우 류승룡이 착용한 워치는 몽블랑의 하이 컴플리케이션 워치인 스타 니콜라스 뤼섹 모노퓨셔 크로노그래프 스틸이다. 왼쪽 손가락에 착용한 반지 역시 몽블랑의 화이트 스타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몽블랑 4810 링.

Kim Go Eun with Louis Vuitton

“선배님들과 아이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고, 작은 달란트가 좋은 일에 쓰일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여배우 김고은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루이 비통 2012 프리 폴 컬렉션. 들고 있는 가방은 루이 비통 락킷 블랙 디보스드 레더 백.

Lee Sung Min with Montblanc

“자선 화보에 참여한다는 것은 배우로서 참 뿌듯한 일이죠. 값진 연말을 보내게 되어 행복합니다.”

배우 이성민이 착용한 워치는 스타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워치, 스타 엠블렘 카보숑 커프스 링크 모두 몽블랑.

Yoo Ji Tae with Ralph Lauren

“아이들이 바로 우리의 미래입니다.”


배우 유지태가 착용한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 도트 무늬 타이, 블랙 슈즈는 모두 랄프 로렌 블랙 라벨.

Han Ji Hye with Bulgari

“배우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서 더 의미가 큰 것 같아요. 작은 행복을 나누게 되서 마음깊은 곳까지 따뜻해졌어요.”

여배우 한지혜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불가리를 대표하는 세르펜티 컬렉션. 핑크 골드에 핑크컬러 루벨라이트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하다. 골드 컬러 애슐리 이브닝 드레스는 랄프 로렌 컬렉션.

Yoon Sang Hyun with Bulgari, Ralph Lauren

“아이들에게 긍정의 힘을 키워주고 싶어요. 모든 아이들이 항상 미소를 지을 수 있다면 좋겠어요.”

배우 윤상현이 착용한 워치는 팔각형 케이스가 독특한 불가리의 옥토 워치, 반지는 불가리 마블 링. 의상은 랄프로렌 블랙 라벨 데님의 니트 트렌치코트와 바이커 팬츠.

Park Si Yeon with Hermès

“좋은 일에 참여한다는 것 자체가 기쁜 일이에요. 저의 작은 참여로 많은 사람들이 꿈을 잃지 않고 행복해질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여배우 박시연이 착용한 의상은 에르메스 2012 F/W 컬렉션 코발트 블루 원피스. 블랙 페도라와 실버 네크리스, 스웨이드 샌들 모두 에르메스.

톱 배우 8인의 자선화보”에 대한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