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살아나는 피부를 꿈꾸다

조회수: 1680
8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오랜 시간 동안 한 가지 이름으로 출시해 브랜드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은 제품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적인 판매량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꾸준히 판매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확실한 검증을 받은 스테디셀러 안티에이징 제품을 소개한다.


자생 나이의 비밀을 밝히다
피부 재생이 일시적으로 원래의 이상적인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라면 피부자생은 피부 스스로 원래의 이상적인 상태로 돌아갈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이다. 좀 더 쉽게 말하자면, 우리의 피부는 원래 상태로 돌아가려는 성질이 있어 트러블이나 상처가 생기면 이를 치유하고 새살을 돋게 하는 능력이 있는데, 이런 능력이 바로 자생인 것. 피부의 자생력을 키우는 것은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모든 트러블의 원인을 해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피부 건강에 가장 중요한 요소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이런 피부의자생력을 알아보기 위해 대한민국 여한의사 1백 명과 소비자를 통해 자생나이를 측정할 항목을 개발하고 소비자 2천 명을 통해 연령대별 평균 자생나이 수치를 뽑아 검증했다. 어려 보이는 얼굴이 대세인 요즘, 자생 나이를통해 내 피부 상태를 점검할 수 있게 된 것. 자생 나이 테스트는 기존의 막연한 피부 테스트와는 달리 실제 나이와 차이를 보이는 피부의 실제 자생 나이를 알게 해준다. 이 테스트에는 ‘메이크업을 하면 주름이 더 도드라져 보인다’, ‘자고 난 후 얼굴에 베개 자국이 없어지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턱선이무너지는 등 얼굴 윤곽이 뚜렷하지 않다’, ‘각질이 잘 생기고 피붓결이 매끄럽지 못하고 거칠다’ 등으로 이루어진 총 13가지의 피부 상태 체크리스트와 함께 출산 유무, 스트레스 상태 등 보다 세분화된 정보 입력을 통해 피부 자생 나이를 체크할 수 있다. 이 테스트는 1백 명의 여한의사와 인터뷰를 나눠전문적인 검증으로 얻어낸 항목이며, 자생 나이가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어릴수록 건강한 피부 상태임을 알 수 있다. 이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매장과 8월 중 홈페이지에서 테스트해볼 수 있으니 그동안 반복적인 피부 트러블에 시달렸다면 테스트를 통해 자생 나이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보도록.


피부 자생력을 키우는 비첩 자생 에센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건조와 주름, 탄력, 안색 등모든 피부 노화를 해결하는 토털 안티 에이징 케어 에센스로 ‘피부 자생’ 개념을 처음으로 알린 ‘후’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10일간 사용 후 95.7% 만족, 출시 이후 21개월 만에 5백억 돌파, 베트남 초도 물량 1개월 만에 완판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인정받고 있다. 그렇다면 이 에센스가 어떻게자생력을 키워 피부 스스로를 살아나게 하는 것일까?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생명력의 근원이 담긴 초(超)자하비단의 작용으로 피부 속에서 오랜 시간 진행되어 인식조차 하지 못하는 피부 문제를 찾아내 스스로 재생을  유도하는 궁중 고유의 재생 비방을 담고 있다. 여기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 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더해 피부 자생력이 살아난다. 자생력이 살아난 피부는 주름이 개선되며 탄력이 강화되고 안색이 밝고 맑아지며 촉촉한보습 효과를 보인다. 바로 젊고 건강한 피부가 갖추어야 할 모든 조건을 스스로 갖추는 것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 차, 에어컨으로 피부가 지치고 예민해지기 쉬우므로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미백 관리나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비첩자생 에센스로 피부 자생력을 길러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면 그 후바르는 제품의 효과가 배가된다. 고농축이면서 포스트잇처럼 피부에 착 밀착되는 높은 밀착력과 끈적이지 않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45ml 16만원. 문의 080-727-525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