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가 선택한 격이 다른 프리미엄 녹용 정관장 천녹

조회수: 12281
9월 27, 2017

에디터 박나영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나만의 현명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청정환경 뉴질랜드 정부와 최고만을 까다롭게 고집하는 정관장이 두 번 검증한 건강한 녹용을 담은 정관장 천녹이 바로 그 해답! 배우 한석규도 선택한 천녹을 지금 만나보자.


20170906_jeong_01
20170906_jeong_02
1
20170906_jeong_03
2
20170906_jeong_04
3
20170906_jeong_05


배우 한석규, 녹용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 천녹에 반하다. 
밤샘촬영이 다반사인 경우에도 천녹의 효능 덕에 지치지 않고 생생한 연기를 할 수 있었다는 배우 한석규. 천녹의 모델인 그는 정관장 연구원과의 대화를 통해 엄격한 원료 검증과 생산 과정을 확인한 후 천녹에 대해 더욱 확실한 믿음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한다. 주변인들에게 자신있게 천녹을 추천하는 이유!

한석규: 녹용이 몸에 좋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정관장: 녹용은 예로부터 몸이 급격히 약해지거나 쇠약해진 사람, 뼈마디가 시리고 아픈 사람들의 몸을 보하는데 쓰여져 왔습니다. 장수한 것으로 알려진 조선시대 영조도 녹용을 즐겨 먹었다는 기록이 남아있죠. 하지만 요즘 녹용은 원산지 문제로 믿기 어려워서 피하는 경우도 많던데요. 녹용의 원산지는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죠. 광록병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사슴은 엄격한 사육 관리가 필요하지만 지금까지의 녹용은 어떤 환경에서 자란 것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았죠. 정관장 천녹은 ‘더블태그’라는 이중 관리 시스템을 거쳐 믿을 수 있어요. 더블태그가 무엇인가요?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의 인증 태그가 부착된 녹용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정관장의 구매전문가들이 최상의 녹용을 다시 한 번 선별해 최종 선택된 녹용에 정관장의 태그를 부착하지요. 뉴질랜드 정부와 정관장의 이중 인증, ‘더블태그’를 거치기 때문에 천녹의 녹용은 믿을 수 있죠. 이는 천녹의 8단계 녹용 품질관리 기준 중 하나의 절차입니다. 8단계의 품질관리라니 더욱 믿음이 가는데요?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와 계약체결, 관리 전문 수의사에 의한 절각 및 녹용의 이력관리, 원료의 안전성 검증, 더블태그 품질 검증, 25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한 원료 건조, 정관장 녹용팀 구매 전문가의 건조 검증, 식약처 주관의 직수입 통관, 자체 품질 검사로 품질검증 등 총 8단계의 과정을 통과해야만 정관장 천녹이란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녹용은 원산지 문제로 믿기 어려워서 피하는 경우도 많던데요. 녹용의 원산지는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죠. 광록병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사슴은 엄격한 사육 관리가 필요하지만 지금까지의 녹용은 어떤 환경에서 자란 것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았죠. 정관장 천녹은 ‘더블태그’라는 이중 관리 시스템을 거쳐 믿을 수 있어요.
더블태그가 무엇인가요?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의 인증 태그가 부착된 녹용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정관장의 구매전문가들이 최상의 녹용을 다시 한 번 선별해 최종 선택된 녹용에 정관장의 태그를 부착하지요. 뉴질랜드 정부와 정관장의 이중 인증, ‘더블태그’를 거치기 때문에 천녹의 녹용은 믿을 수 있죠. 이는 천녹의 8단계 녹용 품질관리 기준 중 하나의 절차입니다. 8단계의 품질관리라니 더욱 믿음이 가는데요?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와 계약체결, 관리 전문 수의사에 의한 절각 및 녹용의 이력관리, 원료의 안전성 검증, 더블태그 품질 검증, 25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한 원료 건조, 정관장 녹용팀 구매 전문가의
건조 검증, 식약처 주관의 직수입 통관, 자체 품질 검사로 품질검증 등 총 8단계의 과정을 통과해야만 정관장 천녹이란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녹용을 선택하는 올바른 기준, 천녹 
녹용의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뉴질랜드 정부와 정관장의 ‘더블태그’ 인증을 받은 정관장 천녹을 선택할 것. 기력이 떨어진 남편, 나이드신 부모님, 체력 보강이 필요한 수험생 등 온 가족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관리법이다.


‘정관장 천녹’ 추석 프로모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천녹의 건강을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
천녹삼(180g*2병) 구매 시 10% 할인/ 천녹톤, 천녹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각 제품
5포 체험 패키지 교차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9월 15일부터 10월 9일까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