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lliant skin

조회수: 1874
7월 01, 2011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오랜 시간 동안 한 가지 이름으로 출시해 브랜드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은 제품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적인 판매량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꾸준히 판매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확실한 검증을 받은 스테디셀러 안티에이징 제품을 소개한다.


공진향 미 궁중 비비 환 파우더

아무리 깨끗한 피부라 할지라도 건강한 윤기가 흐르지 않는다면 거칠고 칙칙해 보이기 쉽다. 즉, 화사하고 매끈한 어린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피부의 윤광 표현이 중요한 것. 마치 본연의 피부가 좋은 듯 피부에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을 더하고 싶다면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신제품인 ‘공진향 미 궁중 비비 환 파우더’를 눈여겨보자. 새틴 파우더와 마이크로 펄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하는 이 페이스 파우더는 하이라이터로도, 피니시 파우더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파우더다. 이는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과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광을 더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파우더 내용물을 반죽해 성형한 후 저온 숙성시켜 굽는 방식으로 제작해 가루 날림이 적고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T존과 양 볼에 살짝 덧발라 입체적인 윤곽을 살려주거나 얼굴 전체에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커버와 함께 피부에 윤기를 더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땐 양 볼의 광대뼈 윗부분을 살짝 터치한 뒤 남은 양으로 T존 부위를 가볍게 쓸어주고, 피니시 파우더로 사용할 경우엔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브러시로 얼굴 전체에 둥근 원을 그리듯 굴려주면 된다. 20g 7만원.

 

공진향 미 크림팩트

피지와 땀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산뜻하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손이 가기 마련이다. 특히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베이스 제품은 피부에 부담이 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미 크림팩트’는 자외선 차단제, 파운데이션, 팩트의 기능을 하나로 합한 복합 기능성 베이스 제품으로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후의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을 비롯한 고영양 한방 성분, 피부를 맑게 해주는 금, 진주, 호박 등의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바를 때는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고, 메이크업 후에는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붓결을 완성해준다. 특히 뛰어난 밀착력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칠 염려가 없어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15g X 2개입, 5만8천원.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

입술 컬러만 밝혀도 피부 톤이 한층 밝아 보인다는 사실.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입술 피부는 수분 보유력이 떨어지면서 보습력이 저하되고 불순물이 많아져 입술 색이 칙칙해지고 주름이 증가한다. 공진비단과 진주, 금, 호박 성분으로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을 선사하는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은 보습력이 뛰어난 대두와 유채 유래의 보습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을 구현하는 한편, 칙칙한 입술 컬러를 개선하는 충화순기단 처방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입술을 가꿔주는 신개념 립스틱. 여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클래식한 컬러를 더해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핑크, 로즈, 오렌지, 코랄, 브라운, 레드, 라일락, 와인 총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얼리 못지않은 화려한 금빛 문양의 세련된 용기에 담겨 더욱 품격 있고 럭셔리한 메이크업을 가능케 한다. 3.5g 4만5천원. 문의 080-727-525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