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ntity Mat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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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02, 2016

에디터 이지연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로고 장식 아이템과 함께 돌아온 1980년대 레트로 무드를 만끽해보자.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손길을 더해 브랜드 이니셜만으로 만든 간결한 장식, 그래픽적인 로고는 물론, 하나의 패턴이 된, 새로운 방식과 형태로 선보이는 브랜드 로고 장식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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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데님 진과 함께 연출하면 트렌디한 레트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큼지막한 GG 로고가 돋보이는 버건디 컬러의 가죽 벨트 93만원대 구찌.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 가죽을 사용해 가볍게 토트백으로도 들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백팩. 16X20cm, 2백만원대 루이 비통. 브랜드 이니셜 두 글자로 아이코닉한 장식을 완성한 파우치 백. 12X11cm, 1백5만원 로저 비비에. 그라피티 페인팅 로고와 진주, 체인 장식으로 만든 앵클 스트랩이 어우러져 힙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틸레토 힐 가격 미정 모스키노. 하프 문 모양의 몸체에 원형 로고 디테일까지, 건축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조이스 백. 32X23cm, 2백50만원대 로에베. 브랜드 이니셜 ‘F’를 표현한 장금장치로 포인트를 준, 두 가지 매력을 지닌 더블 바게트 백. 17.5X11.5cm, 2백99만원 펜디. 브랜드 로고 이니셜에 꽃 모티브를 얹어 패턴화한 클러치 백. 30X22cm, 45만원 겐조.


펜디 02-1056-9023
겐조 02-6905-3506
루이 비통 02-3432-1854
로에베 02-6905-3470
모스키노 02-6905-3892
로저 비비에 02-6905-3370
구찌 1577-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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