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vibe

조회수: 874
7월 07, 2021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 에디터 성정민

호캉스를 즐기는 당신의 손목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줄 워치를 모았다.
작지만 섬세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으로 완벽한 여행 동반자가 되어줄, 오메가만의 럭셔리한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워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스몰 세컨즈

럭셔리와 우아함의 상징인 오메가의 베스트셀러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스몰 세컨즈ʼ는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 기능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컬렉션이다. 은은한 햇살에 그을린 듯한 색조의 다이얼과 눈길을 사로잡는 투톤 티크 패턴의 아워 마커, 6시 방향부터 12시 방향까지 세팅한 다이아몬드와 머더오브펄 인레이로 이뤄진 범선 모양 인덱스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세련된 화려함을 완성한다.



(왼쪽부터)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M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스몰 세컨즈 38MM 화이트 자개로 디자인한 다이얼의 은은한 펄감이 돋보이는 워치. 18K 세드나 골드™ 홀더로 장식한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반짝임을 더해 햇살 아래 더욱 고귀한 자태를 자랑한다. 다이아몬드 세팅의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은 오메가만의 섬세함과 독보적인 우아함을 전한다. 2천1백만원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M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스몰 세컨즈 38MM 오메가의 오랜 해양 탐험 전통을 기념하는 타임피스. 대칭을 이루는 지름 38mm 케이스는 18K 세드나™ 골드 및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했으며 케이스 백의 웨이브-에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태양광 패턴의 라이트 그린 다이얼과 날짜창, 18K 세드나™ 골드 링을 갖춘 서브 다이얼이 매력적이다. 1천4백만원대.



















컨스텔레이션 스몰 세컨즈

컨스텔레이션은 아이코닉한 클러와 반달 모양의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오메가의 아름다움과 정확성을 상징하는 타임피스다. 올해는 기존 컬렉션에 생기를 더하는 다이얼과 스트랩 컬러 등 독특한 디테일을 추가해 더 다양하고 새로워진 스타일을 선보인다. 케이스 지름 34mm 사이즈를 추가했으며 18K 세드나™ 골드,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두 소재의 조합 중 선택 가능하다. 베젤에는 로마숫자를 새기거나 38개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극강의 럭셔리 타임피스의 면모를 완성했다.



(왼쪽부터)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스몰 세컨즈 34MM 18K 세드나™ 골드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케이스 지름 34mm 사이즈 모델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베젤과 화이트 자개 다이얼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더한다.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를 18K 세드나™ 골드 홀더에 장착했으며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 링 또한 18K 세드나™ 골드로 제작하고 다이아몬드로 장식했다. 2천1백만원대.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스몰 세컨즈 34MM 오메가만의 독특한 반달 형태 디자인과 케이스 측면에 장식한 클러가 돋보이는 워치. 18K 세드나™ 골드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케이스 지름 34mm 사이즈 모델로 로마숫자가 새겨진 베젤과 밝은 체스넛 컬러 다이얼이 유니크한 멋을 드러낸다. 1천4백만원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