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Urban Casual

조회수: 2975
4월 01, 2015

에디터 권유진, 김지혜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스포츠 웨어도 충분히 세련될 수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랑방스포츠. 지금껏 아웃도어 룩에서 볼 수 없었던 우아한 실루엣과 독자적인 컬러로 럭셔리 시티 웨어의 면모를 드러낸다.


(위에서 아래로)

자전거를 탈 때 유용한 저지 숄더백. 투 터치 버클로 간편하게 가방 속 물건을 찾을 수 있다. 48만원.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카키와 블랙 컬러의 배색이 차분한 저지 메신저 백. 42만원. 모두 랑방스포츠.

랑방스포츠, 스포츠 웨어에 우아함을 담다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에 랑방스포츠가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부드러운 컬러와 우아함으로 무장한 채 말이다. 단순한 스포츠 웨어가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시티 웨어를 겸한 아이템을 선보여 요즘 소비자들이 원하는 실용적인 룩으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했다는 점이 신선하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가볍고 활동적인 두 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절제된 디테일과 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이 특징인 어반 애슬릿 라인은 방수 재킷, 방풍 소재 트렌치코트처럼 지금 당장 입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길 때 유용한 멀티 포켓부터 탈착 가능한 디테일 장식까지, 스포츠 감성이 그대로 담긴 다이나믹 퍼포머 라인은 스마트한 기능성 소재를 더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랑방스포츠는 하이테크(hightech), 라이트니스(lightness), 스피드(speed) 등 세 가지 테마 아래 아우터와 팬츠, 티셔츠는 물론 니트까지, 모던한 디자인의 스포츠 웨어를 준비해 당신의 지갑을 열게 할 준비를 마쳤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의 만남

랑방스포츠 2015 S/S 컬렉션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가볍고 실용적인 테크니컬 아우터다. 지금 입기 딱 좋은 라이트 필드 재킷은 가벼운 폴리에 메시 소재 안감을 더해 환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 이와 함께 데일리 재킷으로 착용할 수 있는 테크니컬 웰딩 재킷은 나일론 소재에 방수 봉제 기법인 심 실링 기법을 접목했다. 앞뒤에 웰딩 디테일을 사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했고, 입지 않은 듯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가볍고 투명한 특수 소재가 매력적인 트랜스퍼런트 점퍼는 구김이 적어 운동을 하고 난 뒤 접어서 가방에 넣어둘 수도 있다. 러닝의 품격을 높여줄 라이트 점퍼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고, 유광 소재를 적용해 늦은 밤에도 옷이 불빛을 반사하도록 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액세서리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저지 소재의 메신저 백은 카키와 블랙 컬러의 조화가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수납공간이 넓어 실용적이다. 더불어 최근 다시금 불고 있는 운동화 열풍에 동참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모던한 디자인의 밴드 웰딩 트레이너스에는 통풍성과 내구성을 두루 갖춘 비브람 솔을 사용했다. 이제 원색의 아웃도어 웨어에서 벗어나 스타일리시한 랑방스포츠의 룩을 한껏 차려입고 나서볼 때. 랑방스포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판매한다.



문의 02-3438-6252(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02-772-3481(롯데백화점 본점)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방수 봉제 기법인 심 실링을 사용해 기능적인 요소를 업그레이드한 나일론 소재의 테크니컬 웰딩 재킷 70만원. 저지와 메시 소재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저지 백팩. 착용 시 등에 닿는 부분은 푹신한 소재를 활용해 어깨의 부담을 덜어준다. 58만원. 충격을 흡수하고 가볍기까지 한 비브람 솔을 활용한 밴드 웰딩 트레이너스 스니커즈. 랑방만의 세련된 컬러 배색이 고급스럽다. 42만원. 모두 랑방스포츠.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난 코튼 소재의 웰딩 티셔츠. 네크라인의 맨투맨 디테일이 특징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겹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각 25만원. 탄성이 좋은 폴리우레탄 트랜스퍼런트 점퍼. 속이 비치는 투명한 소재가 특징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70만원. 블랙과 화이트로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을 풍기는 웰딩 트레이너스 운동화 각 42만원. 모두 랑방스포츠.



(왼쪽부터 차례대로)

앞면은 경량의 나일론 폴리 소재를, 뒷면은 신축성이 뛰어난 저지 소재로 제작해 활동성을 높인 라이트 멜란지 점퍼 65만원. 통풍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한 라이트 필드 재킷. 가벼운 점퍼형 재킷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65만원. 모두 랑방스포츠.

댓글 남기기